하나만 해도 골반이 빠지듯이 너무 아파서 힘을 주기조차 안돼서 일어나서도 고관절을 두드리게 되는데 왜그럴까요ㅜㅜㅜㅜ
폼롤러로 골반 스트레칭 하고 앞으로 좀 숙여서 하면 좀 덜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