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Pec Deck Fly·1y ago20대 여잔데 11키로로 했더니 되긴 되는데 잘 안 돼요.. 자세가 무너짐 그래서 5키로로 하는데 이정도면 쓰레긴가요?
20대 여잔데 11키로로 했더니 되긴 되는데 잘 안 돼요.. 자세가 무너짐 그래서 5키로로 하는데 이정도면 쓰레긴가요?
저도 10키로 했는데 쇄골쪽이 아파서 무게 내리려구요..ㅠ
아직 힘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적응단계다 라고 생각하시고 낮은 무게로 감을 잡는다고생각하세요~ 많은 무게를들고 타겟못하는거보다 적은 무게로 정확하게 잡고가는게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