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fit Logo
  • 운동 가이드
  • 커뮤니티
  • 블로그
  • 커리어
  • 로그인
Planfit Logo

Copyright ⓒ 2026 Planfit Inc.

InstagramReddit
운동 가이드
AI 운동 생성기
무료 운동 플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위치기반 서비스이용약관
Blog
Planfit Logo
  • 운동 가이드
  • 커뮤니티
  • 블로그
  • 커리어
  • 로그인
Planfit Logo

Copyright ⓒ 2026 Planfit Inc.

InstagramReddit
운동 가이드
AI 운동 생성기
무료 운동 플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위치기반 서비스이용약관
Blog
Planfit Logo
  • 운동 가이드
  • 커뮤니티
  • 블로그
  • 커리어
  • 로그인
← 커뮤니티로 돌아가기
`
`3·Pec Deck Fly·1y ago

20대 여잔데 11키로로 했더니 되긴 되는데 잘 안 돼요.. 자세가 무너짐 그래서 5키로로 하는데 이정도면 쓰레긴가요?

2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2개의 댓글

박
박혜선121y ago

저도 10키로 했는데 쇄골쪽이 아파서 무게 내리려구요..ㅠ

W
way.ho1y ago

아직 힘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적응단계다 라고 생각하시고 낮은 무게로 감을 잡는다고생각하세요~ 많은 무게를들고 타겟못하는거보다 적은 무게로 정확하게 잡고가는게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Planfit Logo

Copyright ⓒ 2026 Planfit Inc.

InstagramReddit
운동 가이드
AI 운동 생성기
무료 운동 플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위치기반 서비스이용약관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