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이 머신인데 이걸로 기록해도 되겠죠?
힘이 없어서 5키로로 연습중인데 괜찮을까요?
친구야 힘내자
지금하시는분??ㅋ
15kg도 힘든데 갑자기 32.5 시키는건 뭔 심보일까
여친이 없으니 네가 내 여친이다
나는 팔이 훨씬 더 커 보인다고 느낀다.
화상 입는 차이 🔥
맨, 그들은 형편없지만 나는 그걸 느껴.
아파트 헬스장엔 버터 플라이 뿐인데 아예 없네 운동 목록에 ㅎ
어깨운동!!!!! 존나 되잖아!!!@!
이거 하면 접영 잘할 수 있나요? 🏊♂️
어려워요 ㅜ
팔 포지션이 넘 어려버요 ㅠ
가슴은 진짜 잘 먹는다
상체 근육량 신생아인 나는 이거 할때마다 눈물날거같음 10~15kg도 드럽게 무겁다...
속도조절 이상한듯?
유튜브보고 귀싸대기 맞으실래요? 그냥 일어나실래요?
🦍
이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