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이 달달달 떨리는데...
아니 4kg 에서 8kg 추천은 뭐냐?
머신으로 해보고싶다
프론트레이즈하고 이거하니까 중량 절반됨 🥵
왼쪽어깨가 또각 또각 거리는데 엄덯게 하죠
🦍
🦍
어깨가 아니고 측면 삼각근 운동이라고 생각하면서 하면 집중잘됨
새들은 이걸 매일 하네... 난 뭐지..
승모에 자극이 너무가요 뒷목이랑..
아이고 나 뒤진다
혼자 운동해서 자세를 아직도 못깨닮음...
이거 이렇게 팔 벌리고 하지말고 팔오금에 덤벨 끼워서 날개짓처럼 파닥거리면서 하면 온전히 어께에만 들어가서 더 좋아요
애초부터 설명을 앞으로 살짝 숙이고 사선으로 팔을 들라고 하면 되는데 1세트 끝나고 어깨아픈데 그제서야 설명하는건 뭔경우임...?
이거 왜 이두에 자극이 감??
팔꿈치를 드세요
저무게 고반복 / 고무게 저반복 제안 상관없이 총 무게 총 볼륨을 높여가는 방법으로 수련하십시오
11.5키로라는건 없는거야 ai야
이거 가벼운 무게로 고반복이 좋은거 아닌가요?자꾸 무게 올리고 저반복으로 바뀌넹
AI자식아 6.5키로 덤벨이 어딧냐 시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