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다 팔에 자극이 안옴…
대가리 내려 쳤다 덤벨로 ㅇㅇ 병원 가는중
삼두자극오는걸 잘 모르겠는데 도와주실분 계실까요?
팔은 왤캐 저린가요
이거 고개를 앞으로 내밀면서 들라고 하던데
혹시 하면 삼각근도 같이 자극오고 아픈데 정상인가요 뭐가 잘못됐나요?
힘들다.. 몸도.. 마음도..
오버헤드 트라이셉 익스텐션이랑 뭐가 다른거에요?
낚시를 안해봤다고 ai야
나를 죽여라
💪
허리가 휘는데 우째야하나...
왼쪽 어깨가 아파요. 왜요? 저는 관절 과신전이 있어요.
이중턱 발싸!
팔이 안올라가요
소수점 시발아
팔꿈치가 아픈데 어케해요이거
덤벨 처음 들어올리고 마지막 내릴때 머리채 뽑히는거 나만그럼?
이거랑 오버헤드덤트익이랑 차이뭔가요
팔꿈치 인대에서 뚝뚝 소리나면서 많이는 아니고 조금 아픈데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