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두 다리를 한번씩 해야 한번입니다. 왼다리 오른다리 해서 두번 아임돠.
이걸 하기 위해서 잠깐 누워있는 시간이 그렇게 좋더라
혹시나 하는 희망을 가져서 다리 한번당 1개겠죠?
옆에 트레이너랑 다른 회원이 있어서 못하겠음… 파닥거리기 민망..
내가 그냥 휴식시간 늘림 아니 근데 이거 팔꿈치가 닿아요? 내 배때지가 너무 큰가
배보다 목에 힘이 더들어가는 .. 목만큼은 동석이향되겠넹
루틴의 마지막이지...
진짜 운동중에 아픈건 이게 젤아픈데 쉬는시간이 ㅈㄴ 짧음 이거 수정좀 해주셈 21개 시켜놓고 20초 쉬라는게 말이야 방구야
방구나온다
🏋️♂️
쥐나서 3번 세트 스킵
하 진짜 너무싫다
나는 이게 좋아 🔥🔥
불어!!! 분다고!!!! 비밀기지 위치를 불게!!!! 그만!!!!
💣
ㅋㅋ
왜 나는 힘들어서 개 마냥 헐떡이는 개같지??….
이거 할 수 있다 한 놈 나와
빨리하면 덜 힘듬
아 진짜 이게.제일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