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팔이 다 안펴지는게 정상인가요? 다 피려고 하면 삼두 피터질거같음
🦍
@민주짱
오른쪽 왼쪽 피로도가 다르면 무게를 줄여야 하는거겠죠..?...
올라잇임돠!
팔꿈치부분이 아픈거같은데 괜찮나요
승모가 아픈데 정상인가요?
kg 단위로 lb 기록 잘못했더니 80kg에서 안내려오네;;
삼두!!!!!!!! 터져욧!!!!!!!!!
아씨 겨드랑이 털이 땡김..아파
2연속 삼두 ai야 이게맞니?
피어날 시간
가벼운 아기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도록 틀어주면 개맛도리
이거 할때 왜 검지가 풀리냐?🥵
이거할 때 저만 방광이 근질근질한가요?
이거 하다가 큰거 조금 지림;
와 너무맛잇어
팔꿉치 고정 바는 좁게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