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중앙 뼈가 아픈데 뭐가 문제죠
운동 끝날 무렵에 할 때 더 힘들어져요 💪
언제부터 도움받는무게가 0이 되어부럿노
이거 어깨운동인가요???
🏃♀️
예시 사진은 그렇게 많이 내려가지 않는데, 얼마나 낮춰야 하나요?
몸무게 절반을 도움받아도 힘드넹...
가슴이 없어도 딥스는 필수인가요? 헬린이라..ㅜㅜ
이거 몸무게 100인데 25키로나오는건 보조를 75하라고 하는거죠?? 컨디션을 75로하니까 15나오던데 그럼 85보조이고. 여기사람들한테 당할뻔했네
엉덩이 빼고 가슴을 바닥과 최대한 평행하게 만든 뒤 허공에 팔굽혀펴기 하듯이 해야 가슴에 자극이 오는 것 같습니다.
🦍
올라잇임돠!
🍑
어깨 ㅈㄴ잘먹노
도움받는 무게 15는 뭐야.. 도움받는 느낌이 없잖아
올라잇임돠!
서서하는 거랑 무릎대고 하는거랑 차이가 있나요?
댓글 개웃기네 ㅋㅋㅋ 힘빠지겤ㅋㅋ
딥스 머신으로 하고싶은대 왜 추가 안해주냐
보조 20kg까지 내려온김에 없이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