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이 아예 안 오는 분은 코어근육이 너무 없는 경우일지도 몰라요 제가 그랬거든요🥲 그러다가 몇 번 하고서 코어근육이 생기면 배에 힘 뽝 주고 하체는 가만히 둔 채로 상체만 움직인다고 생각하면 자극 잘 와요!!
내 운동에서 이것이 유일한 코어 운동이 아니다.
자극이 1도 안 오는데 자세는 맞는 것 같거든요 왜 이러죠 무게가 너무 가벼워서 그런건가
그냥 주전자를 집어 들고 오른쪽을 한 다음 왼쪽을 하세요. 여러분은 간단한 운동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고 있어요.
👊
대체 무슨 운동인지 모르겠엄
하 복근이 뭐라고...
아니 허리가 아픈건 왜죠 자극이 없어요 ㅠㅡㅠ
시작 자세: 덤벨 든 손이 아래로 내려갔을때 끝 자세: 덤벨 든 손 반대쪽 복근을 쥐어 짜내는 운동입니다 🔥🔥🔥
예시 영상처럼 덤벨 든쪽 말고 머리손한 쪽으로 내려가는거 맞나요?? 자극이 잘 안오는데ㅠ 덤벨든쪽으로 내려가면 자극 오는것 같고ㅠ 좀 알려주십쇼
최대로 내려갔을 때 1초 멈췄다가 올라오면 자극이 아주 죻음
이거 한쪽 옆구리에만 자극이 오는데 훈수 좀;;
호흡하는데 트름 나오는거 간신히 참았어유👊
다리가 정자세가안되는데ㅜ
11키로가 없눈데용🥲
아니 3키로짜리없다고👊👊👊👊👊
덤벨존에서 기구에 드러누워 통화하는 아주머니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네
이건 무게가 어디까지 율라가는거에요??
댓글들보니 논쟁이 있네요 한쪽 한세트가 아니라 한쪽씩 한세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쪽을 다 해야 한세트가 맞습니다~
헬스장에서 차마 사이드 니업을 할 수 없어서 이 운동으로 도망쳐왔다면 개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