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어디 잡는 거예요 손잡이 3갠데
전완근 너무 털려요
데드리프트 시키고 친업 시키는 건 너무하지 않니 ㅠㅜ
ㅑ이
15로 두고하니까 내려갈때 지혼자 숙 내려가서 올라갈때 발가락으로 끌고올라와야하는데 이거 맞나요??
20kg 14개는 너무하네여
25kg 미쳤니?
25kg × 14갠 너무하잔애......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
ㅋㅋㅋㅋㅋㅋㅋ댓글 너무웃긴
풀업이랑 친업이랑 머가다른거임..?
이거보다 그냥 친업이 차라리 쉬운데 왜그럴까요… 반동 안주는데
미쳤니 ¯ࡇ¯
턱걸이쪼렙인데 10개는 너무하누
도움받는 무게 0이면 어시스트가 맞나..?
이거 도움받는 무게 계산식 좀 어떻게 해봐요 세트를 많이 할수록 파랗게 물들잖아
👏
ㅋㅋㅋㅋ 욕이 난무하네
173cm 70kg 이거 무게 50맞춤.
사람이 죽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