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깨뼈가 빠질것 같은 느낌이 들면 어쩌죠?
등이랑 팔 접히는데가 아픈게 맞나…?
운이 좋구나 홀수덤벵 5kg 딱 한 종 있는데 그걸 맞추네
3kg 주제에 까부네👊
저는 왜 가슴에 느낌이 오죠?
팔꿈치가 아픈느낌인데..
으어어어....
이거 들 때 뒤로 좀 넘어가도 될까요
올리다 힘들어서 까치발까지 들면서 올리게됨
그냥 이 앱쓰다보면 자동으로 아드레날린이 치솟아서 각성되가지고 못들던 무게도 들게 되네요 아주 좋소
20대는 허벅지가 아니라 아랫부분에 맞을 때 아프다. 😑
데드하듯이 살짝 힙힌지 걸어주고 발 잘 밟고 선 채로 몸에 숨 다 빼주고 복부 길게 늘려서 체스트 살짝 업. 가슴 한 날은 살짝 손 각도를 30도-45도 정도로 주고 겨드랑이 뒤 쪽 광배의 움직임이 나를 감싸면서 앞으로 밀어주는 느낌에 집중하면서 눈높이까지 들어주기.
폼 폼 폼 💪🔥🥵
추천 무게가 덤벨 1개무게에요? 한번에 드는 무게에요?
와,, 나쁜말 할뻔 했네,,
앞으로 나란히~
.5단위 덤벨이 어딨냐;;
4.5키로짜리 덤벨이 어디있어 ㅅㅂ없어 4키로로 할거야
죽고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