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방출 - 모든 가슴운동은 팔꿈치를 몸에서 멀리 보냈다가 몸으로 다시 가져오는 동작임
삼두 운동 이걸로 하는데 괜찮나요?
음식 건강하게 먹는 게 중요하긴 한 듯. 막 먹을 땐 힘이 딸렸는데 건강하게 먹으니까 힘이 남네
몸무게 96인데 72로 두고 하는데도 엄청힘든데 유ㅓㄴ래 이런가요??
이거 근데 내려갈 때 어디까지 내려가야되죠
유독 이게 힘든 것 같던데, 그럼 어떤 부위가 약한 건가요?
내려갈 때 혹시 어느 정도 내려가야 하는건가요? 하다보니까 약간 깔작 거리고 있는 느낌이여서..
형들 삼두밖에 안 오는데 어케요 ㅠㅠ
70kg인 사람이 20kg이라고 나오면 머신무게를 50으로 둬서 20kg로 하는건가요 아니면 20kg으로 둬서 50kg으로 하는건가요?
오호라
보조 받는거 부끄러운거 아닙니다 정진
민규야 제대로 좀 해 ㅡㅡ
하디만… 없으면 못하는걸…
박민규 똑디해라 ㅡㅡ
박민규 프리덤 개짜친다
박민규 좀 제대로 해라 엄살 부리지말고
이 무게가 클수록 도움을 많이 받게되는 무게인가요?
이거 가동범위 넘 짧은대 점점 늘려가는게 맞겠죠?
맛있다
이거 없는데 뭐로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