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최고의 소년을... 온통 핥을 거야.
차라리 하체할래
으악
무게 설정 어떻게 하나요? 기이드에는 도움받는 무게로 하라는데 도움받는 무게 입력하니까 운동량에 비해 수행한 무게가 너무 커져버려요
나는 참여할게.
내려갈때마다 팔꿈치가 찌릿찌릿한건 자세가 잘못된걸까요?? ㅜㅜ
딥스 하실 때 자극 안오시는 분들 최대한 다리를 뒤로 빼신다고 생각하시고 거기서 상체를 숙이고 해보세요
나는 그다.
그랜드
잘 작동하나요.. 너무 힘든가요?
-10키로라고 뜨는데 무게를 몇으로해야되는걸까요..? 본인 몬무게에서 -10인가요..?
몸 앞으로 기울이고 해도 자극이 어깨랑 삼두만 느껴지는데 가슴이 약해서 그런걸까요 ??
손바닥이 너무 아파요...
어깨 내리래서 어깨가아니라 상체 내리고했었네....ㅠㅠ
난 왜 명치가 아프냐 ??
도통 어떻게 하는건지
할때마다 가슴 중앙 뼈 부분이 너무 아픈데 왜이러죠..
어깨 앞쪽에 자극이 오는데 자세 어떻게 잡나요 ㅠ
우리는 그 기계가 지원하는 무게를 해야 합니다.
저만 손 아픈가여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