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어떻게 가노? 다리에 렉 걸린거 같애
실수로 요청한 것보다 10파운드 더 했어요 🥲
이건 ㅈㅎㅁ
자세 감못잦겠다
뭐임? 이거 오른쪽 10번 왼쪽 10번해야함?
^^ 저는 빈바로 합니다. 그래도 뒤지게힘들어요. 아 왜그렇게 먹었을까
Ai 잘못된거 아닌가.. 나한테 추천하는 무게가 이게 맞는겨…?😮💨
앞에서 하체 두개를 시키고 이거 시키는게 맞냐 미친 ai야
주어진 무게가 총합(플레이트와 바벨 모두)에 대한 것인지 아시나요? 그들은 한 쪽당이라고 쓰지만...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런지 정말 싫어!
1세트는 양쪽판합 50이더니 2세트부터는 한쪽판에 50..? 이게 말로만듣던 텃새인가
토할거같애요
15키로 되있으면 빈봉에 플러스 15키로 달아야되는거죠..?
🥵🥵🥵죽을 것 같아
? 이게맞는건가요?
다리보다 허리가 더 아픈 운동 1순위
아니 지난번까지는 양쪽원판이엇는데 왜값자기 한족원판 20이래 ㅅㅂ
이거 조심하세요 ㅠㅠ 저 이거하다가 허리 다쳐서 입원했습니다 ㅠㅠ 잠시 서있다가 블랙아웃까지 왔네요..
아니 너무 힘든데?;;런지 한쪽당 50키로 14회라니;;
스미스런지는처음보다악마가튼것